본문 바로가기

thing

리디북스 대국민 독서지원 프로젝트 1차 소설

망할 ㅋㅋㅋ 아직 마션도 다 못 읽었는데 한방 크게 당했다.

리디북스에서 대국민 독서지원 프로젝트라고 3차에 걸쳐 저렴한 가격에 50년(!!!) 대여를 그것도 포인트 페이백으로 진행한다고 했다. 간단히 말하면 현금을 포인트로 전환하는데 백여권이 딸려온다고 해야하나ㅎ

암튼 이거 오늘 1차 목록이 공개되었는데


​ㅋㅋㅋㅋ 버틸 수가 없다

대망도 기회가 있음 읽고 싶었는데 반지의제왕 시리즈라니!! (실마릴리온-호빗-반지의제왕) 그것만으로도 이미 져버리고 말았다 ㅋㅋㅋㅋㅋ 아직도 지리는듯. 50년 대여면 지금 두살인 우리 막내가 52살이 된다 ㅋㅋㅋㅋㅋ

암튼 1차가 소설이고 2,3차는 역사, 고전이라는데 문제는 이걸 다 사면 4차에서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세트가 있다는 듯. 더군다나 리디 페이퍼라이트를 준다고 하는거 같다 ㅋㅋㅋㅋ 우리 부부 하나씩 있는데 선물해야할듯

암튼 리디북스가 다시 연쇄할인마의 면모가 돋보이고 있다. 어떻게든 돕고 키우고 싶은 기업 ㅋㅋㅋ 좋다

자세한 내용은 http://ridibooks.com/event/3357 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