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일기

딸과의 홍대 나들이

​어쩌다보니 일정이 엉켜 아내는 희언이와, 나는 지음이와 같이 다니게 되었다. 교회를 마치고 유니클로서 청바지 한벌 사고 돌아가려 했는데 아내의 심부름으로 홍대 나들이가 시작되었다.


죠스와 함께.
희언이가 사진보더니 누나 위험하다고 난리났었음ㅋ


​오늘의 목적지인 호미화방 도착


화방 앞에서 1500원짜리 아이스크림 사먹음
지음이 혼자 들기도 힘들어 내가 많이도 먹음ㅋ


트릭아트전 앞에 지나가다 찍고 싶다고 해서


오늘의 목표물 겟


마지막으로 상어 근처에 있는 스파이디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