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EPL 맨유:리버풀

#. 리그 초반 부진중이던 리버풀이 3백 전환 후 미친 상승세를 이어가다 맨유를 만났다. 한경기만에 뒤집어질 수 있는 2점차! 그것도 안필드 홈경기!

#. 맨유가 지난 경기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다길래 엄청난 승부가 펼쳐지리라 생각했는데 다른 의미로 엄청난 경기를 보고 말았다.

#. 일단 마타의 선제골까진 맨유가 공간도 많이 잡아먹으면서 잘풀어갔는데 진정한 경기는 후반전에서 시작되었다.
리버풀의 심장, 캡틴 제라드께서 후반교체투입 40초만에 퇴장을 당한 것!!
아득해지는 머릿속엔 두가지 장면이 떠올랐다. 지단의 박치기와 지난 시즌 제라드의 첼시전 헛발질. 비록 맨유팬이긴 하다만 축구팬으로서 완전 안타까웠다는ㅠㅠㅠ

#. 이 경기의 백미는 몸싸움 끝 발로텔리가 신경질을 부리려고 할 때 리버풀 팬들이 욱한 발로텔리를 붙잡고 있던 장면ㅋㅋㅋ 그네들의 속은 얼마나 타고 있었을지 생각해보면 안쓰럽기도 하고.

#. 막판 패널티킥 막힌 것까지 이 경기의 흐름과 참 잘어올렸다는. 더군다나 경기종료는 데 헤아가 스크르텔과 신경전을 벌이는 와중에 선언되어서 엄청 찝찝하게 경기 종료가 되어버렸다.

#. 암튼 맨유의 챔스 가능성은 한결 올라갔고-2연승이 토트넘, 리버풀이라니!!- 네이버 중계가 접속자가 많아 종종 끊긴 것만 제외하면 매우 만족스러운 경기였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