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일상

190320

#. 갤럭시s10e UAG 모나크 케이스 구입


 - 내가 가장 좋아하는 케이스는 애플의 실리콘케이스이지만(실케때문에 다시 아이폰 돌아간적도;) 요즘 폰 바꿀 때 오래 잘 쓰고 싶은 생각에 러기드케이스를 쓰고 있다. (이미 크고 아름다운) XR에도 오터박스 케이스로 맘편히 사용중인데 s10e에 어떤걸 물릴까 고민을 했다. 비슷한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고민없이 UAG를 사용한다고 나오더라. 두껍긴하지만 가볍고 좋다고. 성능면에서는 독보적인듯하나 특유의 디자인이 넘 공대스럽달까. 저렴한 케이스면 쓰다 바꾼다 싶지만 모나크가 나름 고급 라인업이라 부담이..긴 했는데 바꿨다 ㅋㅋㅋ

 - 박스를 개봉하는데 포장부터 괜찮더라. 안에 슬며시 비치는게 실제품인줄 몰랐음. 나름의 금속 느낌의 색이 디자인이랑 잘 어올릴 뿐 아니라 고급져보였음. 빨강이라 더 그랬을까. 가장 먼저 떠오른건 둠 doom 시리즈였음ㅋ 실제 가볍기도 하고 단단한 느낌이 꽤 만족스러웠다. 오래오래 잘 써야징DOOM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예상외의 장점이 버튼부 마감이 좋다. 일단 s10e의 핵심인 측면지문인식 부분이 잘 파여(?)있어서 한손으로 파지했을 때 엄지가 촥 감긴다. 생폰에서는 별 감흥이 없던게 케이스로 인해 볼륨이 생기다 보니 실사용에서는 꽤나 편리해졌다. 반대편 볼륨버튼과 빅스비(...)버튼도 누르는 맛이 있음. 싸구려 케이스에선 쓰다보면 버튼 부분이 빠지는 일도 종종 있었는데 그러진 않겠지.



#. 헤이즈 신보

헤이즈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헤이즈 새 엘범이 나왔다. 워낙 싱글이 자주 나오다보니 감흥이 없을수도 있는데 곡수를 보니 정규앨범인듯 하다.

 - 의외로 백예린이 차트를 정복하는 중인데 결은 다르지만 같은 여성 싱어로서 대결이 불가피한 상황. 하루이틀 지난 지금까지는 백예린 승인것 같긴한데 개인적으로는 헤이즈 앨범이 더 좋았다는. 백예린은 앨범 발표의 텀이 길었는데 사람들의 기대가 크기 때문이지 않을까 싶은데 난 아직도 확 꽂히는 느낌은 아님. 헤이즈의 풀앨범은 들어본적이 없고 백예린꺼는 매번 반복해서 많이 듣는대도 개인적인 아쉬움이 큰 것 같다.

 - 이번 헤이즈 앨범에서 띄는 곡은 디스패치였음. 사이먼 도미닉 목소리는 여전히, 그만의 발성도 멋지고. 곡 내용도 귀에 박히는 듯. SHE'S FINE도 무난하게 괜찮고.

 - 모모랜드 싱글 왜이리 별로냐-_-



#. 에어팟 2세대(?) 발표

에어팟2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 애플이 아이패드, 아이맥에 이어 에어팟을 새로 발표했다.

 - 아이팟 터치 나온다고 했잖아요(....)

 - 소문이 무성했던 무선충전 케이스가 나왔고 (아무대나 다 충전되는건가;) 기존 케이스로도 발매가 된다. 그 외 특징들도 있는데 시리가 된다는 점, 게임할 때 반응시간 축소된 점, 용량이 추가된 부분이 나름 포인트인듯 하다.

 - 그런데 아마 새로 구매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기존 에어팟 배터리 용량이 박살나서 재구매할듯 하다 ㅋㅋㅋ 나만해도 한두시간 못넘기고 있는 중. 그래도 t1이 있으니 그냥저냥 쓰는데 이 다음 세대까지 버터주려나 모르겠네.

 - 아참, 아이패드 미니도 그랬는데 가격이 혜자가 되어가고 있음. 애플이 왜! 시장을 석권하고 싶어서 그런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