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hing

무제한요금제 복귀기

#. 조건
 1. 직장에서 와이파이가 없다(!!!)
 2. 유플빔 유심이 있음. 매달 10기가 데이터. 지금 해지하기엔 기계값 할잌 돌려줘야하는게 아까움

#. 기존엔
 - LTE 무제한 요금제 사용(KT 599, SK 밴드 퍼펙트, 헬로모바일 유심 요금제 등)
 - LTE빔 유심은 아이패드에 넣고 씀(10기가 절대 못씀ㅋㅋ)

 돈을 아껴보고 싶다
 
# 첫번째 도전
 - SK 밴드 세이브요금제+안심옵션
 - 누군가가 가난한자의 무제한 요금제라 하더군
 - 300M인가의 데이터는 하루만에 오링나고 드디어 안심옵션 돌입.
 - 영혼이 털리는 줄 알았다 ㅋㅋㅋㅋㅋㅋㅋ 망할 안심옵션. 느려도 겁나 느림. 벅스 스트리밍이 곡 넘어갈 때마다 벅벅 끊김. 진찌 폰 망가졌나 싶음.
 - 이때만해도 요금제를 한달에 한번 바꿔야하는줄 알고 20일 넘게 안심옵션으로 살다가 죽을뻔함

#. 새로운 시도
 - LTE 라우터를 셀잇에서 구매 ㅋㅋㅋㅋ
 - 처음엔 이동 시 좀 끊기는가 싶어서 절망할뻔 했으나 그럭저럭 쓸만함

#. 두번째 도전
 - 밴드 YT 세이브 요금제 + LTE라우터
 - 아마 또 안심옵션으로 선택했던 것 같음. 또 속냐 ㅋㅋㅋㅋㅋㅋ
 - 그나마 집에서 미리 팟캐스트나 벅스를 저장해놓고 출퇴근 시간에 재생하는 식으로 하니 못살진 않겠더라.
 - 어쨋든 라우터에 10기가는 정말 든든했음. 근데 20일전후로 다 쓰고 차단되는 순간부터 멘붕 ㅋㅋㅋㅋ

#. 세번째 도전
 - 밴드 YT 1기가 (옵션 : 하루 6시간 무제한) + LTE라우터
 - 나름 가장 합리적인 조합이었음. 출근시간은 2시간 무제한 구역이어서 데이터를 쓰고 직장에선 퇴근할 때까지 라우터 이용.
 - 나름 아끼는 습관도 생겨서 데이터 소모량도 줄어듦. 오~
 - 그.러.나 25일 즈음해서 라우터 데이터 오링 ㅋㅋㅋㅋ 5-600메가 남았던 핸드폰 데이터도 이삼일만에 거덜남 ㅋㅋㅋㅋ

#. 최후의 발악
 - 일단 요금제를 3기가로 변경함 (이정도면 괜찮겠지?)
 - 그리고 하루 이틀 버틸 요량으로 100메가 구입. (예상으로는 500M이나 1G였지만 일단은)
 -그런데 ㅋㅋㅋㅋ 100메가가 한시간정도만에 녹아버림. 뭐 한것도 없는데!
 - 114로 전화함 ㅋㅋㅋㅋㅋㅋ

#. 돌아옴
 - 밴드 데이터 퍼펙트 요금제!!
 - 마음에 평화가 찾아왔다 ㅋㅋㅋㅋㅋ
 - 추후 헬모에서 이벤트하면 넘아갈 예정